다시 제작을 시작하셨다니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자유게시판

다시 제작을 시작하셨다니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아홍석 작성일17-11-30 21:11 조회25회 댓글1건

본문

초등학교 때 오카리나에 관심이 많았었는데, 수능이 끝나고서야 다시 사이트를 찾아뵙습니다. 제가 초~중학교에 다닐 때는 지금보다 오카리나가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. 제작자층도 참 다양했었는데, 지금 죽 둘러보니 없어진 브랜드들이 참 많군요.

 어릴 적에는 (지금도 어리지만...) 오카리나가 갖고 싶어도 비싼 가격 때문에 살 엄두가 나지 않아서, 인터넷 사이트에 매일같이 들리는 것으로 마음을 달래곤 했습니다. 매일같이 들릴 때마다 눈에 뜨인 것은, "품절"이라는 두 글자였습니다. 참 아쉬웠습니다. '비싸서 못사는 것도 서러운데, 아예 팔지를 않는구나...'하는 생각이 항상 들었죠. 하지만 이제 다시 제작을 하신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. 어떤 작품을 만드실지...시오님께서 다시 오카리나 제작을 하신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.

 오랜만에 오카리나를 불 여유가 생겨서 예전의 기억을 더듬어 인터넷을 떠돌던 중 여기까지 왔습니다. 앞으로 많은 사람들과 아름다움을 나누시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 재제작 축하드립니다.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시오님의 댓글

시오 작성일

반갑습니다.
오카리나가 많은 분들께 흥미로운 악기로 알려지기 시작한 약 10년 전의 상황이 떠오릅니다. ^^
좋은 오카리나가 무엇인지 많은 시간을 연구하고 많은 종류의 오카리나를 디자인했던 열정의 시간이 있었기에 참 행복했습니다.

시간이 지나갔지만 지금 다시금 좀더 성숙된 제작을 하려합니다.

경험의 기반위에 다시금 시작하는 길목에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접속자집계

오늘
1
어제
16
최대
37
전체
747
그누보드5
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2002-2017 SoulOcarina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